2013 캐나다, 미국여행

[75] Monument Valley Navajo Tribal Park

로키마운틴 2014. 1. 27. 11:13

 

 

 

 

 

Monument Valley Navajo Tribal Park에는

모텔, 식당, 기념품판매점, 전시관드잉 있는 리죠트가 있습니다.

건물 내를 한번 돌아봤습니다.

야영 할 여력이 없을 때 이곳에서 하룻밤 쉬어보고도 싶네요. ㅎㅎ

 

 

건물의 색은 주변과 어울리는 색입니다.

 

 기념품 판매점이 가장 눈에 띠네요.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아름답습니다.

 

 갖가지 기념품들이 많습니다.

 

 여느관광지에서 본 기념품과는 다르네요.

 

 거의가 인디언 수공예품입니다.

 

 기념품, 악세사리등에 문외한인 제눈에도 아름답고 고급스러보입니다.

 

 정말 하나 쯤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Monument Valley Navajo Tribal Park의 박물관[전시관]

 

 이곳의 모든 관광객은  이곳 주변에.....

 

사막의 강한 바람에 먼지가 날릴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네요.

 

아누곳이나 앉아서 쉬어도 될만큼 깨끗합니다.

 

다음엔 4륜 차동차를 렌트해서 저곳으로 들어가보아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