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EBC 트레킹

First View Point of Mt' Everest ---> Namche Bazar

로키마운틴 2014. 12. 17. 12:03

 

 

 

First View Point of Mt' Everest에서 간식을 먹으며 일행을 기다립니다.

두 친구는 가파른 길이 연속되니 힘들어하는 기색이 역력합니다.

모두 모여 좀 더 쉬었다 출발 합니다.

먼지 풀풀나는 길을 버리고 야크는 다닐 수 없는 샛길로 들어섭니다.

샛길로 들어서니 먼지도 안나고 좋네요. ㅎㅎ

샛길을 벗어나니  바로 책크포인트가 나타납니다.

루크라 출발해서 5번째 책크포인트입니다. 왜 이렇게 책크포인트가 많은지.....?

책크포인트를 지나니 집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눈앞을 가로 막는 긴~ 계단이 맥 풀리게 합니다.

계단과 계속이어지는 가파른 길을 지나 Namche Bazar에 도착했습니다.

예약된 롯지에 들어서 짐을 풀고 방에 누워 보지만

뭔지 모를 피로감이 ????????? 두 친구는 무척 힘들어하네요.

 

 


 샛길을 벗어나자 책크포인트가 나옵니다.

 

루크라에서 부터 다섯번째 책크포인트네요.

 

 마을에 들어서니 남체바자르 안내도가 반깁니다. ㅎㅎ

 

 안내판 앞에서 친구들을 기다립니다.

 

 친구들이 올라오네요.

 

 한때의 당나귀들이 내려옵니다. 피할 공간도 없이......ㅋㅋ

 

 Namche Bazar(시장)는 좀 더 가야 한답니다.

 

 장터가 보입니다. 이곳이 Namche Bazar입니다.

 

 이제 오늘의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좁은 골목길(?)을 지나 숙소로 갑니다.

 

 남체 전경

 

 이길이 골목길인줄 알았는데.... 가장 번화가네요. ㅎㅎ

 

 포장해 온 (만두 아닙니다. ^^) 장아찌 포장이 만삭입니다.

기압이 낮아져 그렇겠죠? 바늘로 구멍을 내서 바람을  빼냅니다.

 

휴식장소로는 방보다 식당이 좋아요. ^^

 

'2014 EBC 트레킹'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mche Bazar에서 Deboche로......  (0) 2014.12.23
Namche Bazar에서 고소적응  (0) 2014.12.19
Jorsalle --> Larja Dobhan  (0) 2014.12.15
Namche를 향하여......   (0) 2014.12.13
Phakding을 떠납니다.   (0) 2014.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