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캐나다.미국 여행

원정대 맞으러 Whitehores로 갑니다.[7.15]

로키마운틴 2011. 12. 16. 12:50

 

 

 

오늘 오후 7시 50분에 원정대원 4명이 Whitehores공항에 도착합니다.
아침 9시 경희가 준비한 주먹밥과 물을 갖고 Finlayson Float Base를 떠납니다.
처음 이곳에 올땐 밤이였기에 사진이 없어
자료사진을 찍으며 가려고 4~5시간 여유를 두고 출발합니다.
원정대 짐이 없으면 함께 가겠지만 사람이 5명, 짐이 8개 이상이니
몽땅 비우고 혼자 떠납니다. 

 

Finlayson Lake Float Base에서 1km 정도 나오면 주 도로인 로버트캠벨 하이웨이와 만납니다.

 

 이곳에 이렇게 Finlayson Float Base라고 쓰여져있습니다.

비오는 밤에 이간판이 보일까요?

 

 건너편에 골재 야적장이 있으니 오늘밤엔 이곳에 신경쓰며 운전해야죠.

 

약 2km정도 오니  Finlayson Lake 전망대가 있네요.

밤엔 이것도 안보이긴 마찮가지죠. ㅠㅠ

 

 전망대로 가보지만 누군가 다녀간 흔적도 없네요. ㅎㅎ

 

Ross River 입구 삼거리 Canol Road 갈림길을 지납니다.

 

 Ross River 입구에서 약 30km 지점에 협곡이 있습니다.

 

 차를 세우고 협곡을 내려다 보며 잠시 쉬어갑니다.

 

 협곡을 지나자 바로 캠핑장이있네요.

 

 무인 쎌프 캠핑장 입니다.

 

 시설은 생각대로 좋지 않습니다.

 

지금은 캠핑객이 한명도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