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캐나다, 미국여행

[14] Banff Nt' Park 관리소

로키마운틴 2013. 11. 6. 08:20

 

 

Banff Nt' Park 관리소는 전통적인 영국식 건축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특히 수십만 송이 꽃들이 피어나는 정원(캐스캐이드 가든)은

전통의 영국식 정원으로정말 아름다운 곳인데 많은 탐방객들이 모르고 지나칩니다.

 

 Banff Nt' Park 관리소

 

 관리소 앞 작은 연못에서 바라 본 밴프타운

 

 연못에 비치는 밴프에버뉴와 캐스캐이드 마운틴의 아름다운 풍경

 

캐스캐이드 가든의 꽃들이 시들어가는 시기네요. ㅎㅎ

 

 여름엔 만발한 꽃들로 천국의 정원을 보는듯한데.....

 

 늦은 계절이라 좀 썰렁하네요. ^^

 

 많은 사진사들이 아름다운 풍경을 카메라에 담고있습니다.

 

런들 마운틴과 어우러진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이제야 푸른 하늘이 조금씩 나타나네요.

 

 저녁은 이곳에서 우동으로......

 

 쎌프 식당인데... 음식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내일 재스퍼로 이동해야 하기에 텐트를 하나 걷고 저는 여기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