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캐나다.미국 여행

열기 속으로..... [7.4]

로키마운틴 2011. 9. 23. 10:51

 

 

36도를 넘는 더위와 독립기념일을 맞은 시민들의 열기가 함께 어우러진 타운으로 나섭니다.
10여분이 지나자 무더위에 정말 돌아다니기 힘듭니다.
그래도 촬영 목적지인 파리 호텔과 분수쑈를 하는 장소를 확인해야 하기에.....
다행이도 멀지 않은 곳에 있네요.
분수쑈를 하는 호텔은 파리 호텔 바로 건너편에있네요.
호텔서 나와 3블럭 정도 올라갔다 거너서 내려오려했는데....

너무나 더워서 한블럭 만에 바로 건너갑니다. ㅎㅎ

 

열기속으로 나섭니다.

 

이 무더위에도 어마어마한 인파입니다.

 

파리호텔의 상징 에펠탑 보입니다. 

파리호텔은 바로 다음 블럭에있네요.

 

파리스 호텔의 에펠탑

 

개선문도있네요.ㅎㅎ

 

인증샷!

 

건너편 인공 호수에서 음악과 함께 분수쑈가....

 

시내 구경은 포기하고 저기 앞에있는 육교로 건너가렵니다. 

 

곳곳에서 거리공연이 펼쳐집니다.

 

에스컬레이터로 된 육교를 올라가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