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캐나다, 미국여행

[42] Grand Canyon of The Yellowstone

로키마운틴 2013. 12. 13. 11:20

 

 

Mammoth Hot Springs 를 떠나 Canyon Village로 갑니다.

북서쪽 도로로 가다보니 Tower-Roosevelt에서 공사로 도로가 차단되어

다시 되돌아 Mammoth Hot Springs, Norris를 거쳐 Canyon Village로갑니다.

Grand Canyon이 가장 잘 보이는 Artist 포인트 전망대로갑니다. 

많은 탐방객으로 인증샷을 멋지게 찍을 수 없어 다시 조금 한적한 Inspiration 포인트로.... ^^

Canyon Village에서 Fishing Bridge로 가려했으나

날씨도 춥고 흐려서 더이상 별볼일 없을것 같아 캠프로 돌아와

구질구질한 날씨라 부침개가 땡기네요. ㅎㅎ

Grand Canyon of The Yellowstone는

우리가 알고있는 Grand Canyon와는 다른곳입니다.

국립공원 Grand Canyon은 아리조나주의 국립공원 이름이고

Grand Canyon of The Yellowstone는 옐로우스톤 국립공원의 일부입니다.

Grand Canyon of The Yellowstone에는 두개의 거대한 폭포가 있습니다.

 

 Tower-Roosevelt로 가는 초원엔 버펄로가 많습니다.

허긴  Fishing Bridge로 가는 초원엔 더많은 버펄로가 있지만....

 

 공사중이라 약 2시간 후에야 개통된다네요.

기다리는 동안 천둥 번개에 진눈깨비가 날립니다.

돌아가도 한시간이 안걸리는데..... 돌아서 가기로합니다.

 

 Upper Falls View Point에서 본  Upper Falls

 

 

 Artist Point에서 본 Lower Falls와 Grand Canyon

 

여기서 많은 탐방객들이 인증샷을 찍는데..... ㅎㅎ

 

 당겨서 본 Lower Falls

 

 

  Inspiration 포인트에서 인증샷 남깁니다. ㅎㅎ

 

 구질구질한 날씨엔 부침개가 최고죠.

김치전을 만들어 맥주한잔 합니다. ㅎㅎ

 

저녁은 예전부터 내가 즐겨 먹는 라파게티[라면스파게티]. ㅋㅋ

라면을 삶아 각종야채와 햄&해산물과 함께 볶아 라면 스프를 솔솔 뿌리면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