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캐나다, 미국여행

[108] Honeyman State Park

로키마운틴 2014. 3. 20. 10:54

 

 

 Dunes City를 떠나며 점심 식사할 곳을 찾습니다.

 Dunes City를 벗어나자 마자 Honeyman State Park이 나타납니다.

공원으로 들어서니 시설이 잘 되있는  피크닉 에리어네요.

호숫가 밴치에 자리하고 취사를 하며 한바퀴 둘러 봅니다.

아름다운 호수를 끼고 강당, 화장실, 보트렌치, 피크닉에리어 등등 잘 꾸며져 있네요.

 

  Honeyman State Park로 들어섭니다.

 

 피크닉 에리어라 야영금지네요.

 

 화장실, 강당, 레인저 오피스가 있는 건물입니다.

 

 Cleawox Lake에 불편함 없는 피크닉 시설이 완비되어있습니다.

 

  Cleawox Lake

 

 3대 한 가족이 피크닉 중이네요.

아빠의 임무는 애기 보기.....ㅎㅎ

 

 아름다운  Cleawox Lake 풍경

 

 

  Cleawox Lake에서 점심식사. ^^

 

 

엄마와 어린이 5~6 가족이 모여 생일파티를 하기에 카메라 들고 갖더니  파티는 끝났네요. ㅠㅠ

 

탁자위에 크레파스와 스케치북, 몇가지 물품이 어린이 파티가 있었음을 알려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