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캐나다, 미국여행

[81] Las Vegas 야경[메인 스트리트-스프링마운틴 로드]

로키마운틴 2014. 2. 6. 11:07

 

 

벨라지오 호텔의 분수쇼를 보고 메인 스트리트 따라갑니다.

이제 볼 만큼 본것 같아서 스프링마운틴 로드까지 갑니다.

이제 주차한  MGM Grand 호텔을 향해 오던길을 되돌아갑니다.

아름다운 도시의 야경에 취해  좀더 머물며 사진을 찍고싶은데....

친구는 피곤해 하는것 같네요. 주차장소 까지 한시간은 걸어야하고

살짝살짝 구경하며 걷는다해도 한시간 삼십분은 걸리겠죠. ㅎㅎ

모텔로 돌아가면 자정이 넘겠네요. ㅋ

 

프라밍고 로드 주변은 형형색색 화려한데.......

 

여기서 부터 북쪽으로는 차분한(?) 화려함이네요.

 

저는 이런 칼라의 야경이 좋더라구요.

 

스프링마운틴 로드 & 디저트 인 로드 주변 야경 감상하세요.

 

 

라스베가스의 밤 10시는 초저녁이겠죠? ^^

 

호텔마다 독특한 모양으로 시선을 사로잡네요.

 

카메라를 든 저는 단 한곳도 쉽게 지나치기 어렵네요.

 

연이어지는 새로운 도시 야경에 걸음이 더뎌집니다.

 

그대로 밤을 지새우며 야경을 담고 찍고싶을 정도네요.

 

한곳도 쉽게 지나칠 수 없는..... 욕심(?) ㅎㅎ

 

도시의 밤과 잘 어울리는 색상의 야경에 넋을 잃습니다.

 

화산쇼를 보려했지만 시간을 못 맞춰서..... ㅠㅠ

 

관광객 인증샷!을 남기고  라스베가스 뉴타운의 관광을 마치려합니다. ㅋㅋ

 

이제 주차장을 향하여 왔던 길을 되 돌아갑니다.^^

 

발리, 파리스 호텔앞을 지납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의 "할리데이비스" 레스토랑을 지나고....

 

밤 11시가 넘은 이시간에도 ......

스프레이 페인트로 멋진 그림을 그려(? 만들어?)냅니다.

 

이제 주차장소가 가까워졌네요.

 

 MGM Grand 호텔 뒷문으로 들어가 주차장으로.....

 

호텔안은 아직도 한창 분주한 시간이네요.

 

 

정문쪽으로 나와 주차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