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캐나다, 미국여행

[38]Yellowston 관광 시작

로키마운틴 2013. 12. 9. 11:21

 

 

아침에 일어나니 날씨가 우중충하네요.

평균 고도가 높은 곳이라 쌀쌀한 정도가 아니라 무척 춥네요.

장갑을 안끼면 카메라 들고다니지도 못하겠습니다.

밤새 눈도 많이 내렸구요. 으~휴~!

 

 

Gibbon Falls

 

 

 Beryl Spring

 

Beryl Spring  인증샷!

 

밤새 눈이 내렸네요.

 

 Artists Paintpots로 갑니다.

 

 눈길을 걸어갑니다.

 

 오늘도 날씨를 원망하며..... ^^

 

 눈을 밟으며 갑니다.

 

 곳곳에 온천이 솟아납니다.

 

 

 

탐방객 마다 추위에 완전 무장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