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캐나다, 미국여행

98] Confusion Hill 캘리포니아 주립 유적지

로키마운틴 2014. 3. 6. 11:33

 

 

101번 하이웨이를 달립니다.

이제 곧 태평양을 바라보며 해안 도로를 달릴것을 상상하며.....

"Humboldt Redwoods" 주립공원으로 들어서니 가로수(?)가 거목이네요.

예전에도 몇번 지난곳이지만 그땐 그저 큰 소나무가 많구나.... 했는데.

이 나무가 Redwood네요. 크기는 쎄콰이어 보다 작지만 높이 자라는것은 세계 제일이랍니다.

큰 것은 100m가 넘게 자란다니.....

잘 꾸며진 곳이 있어 화장실도 이용 할겸 잠시 쉬어갑니다.

 

작은 관광상품점이 있네요.

 

 앞마당은 거목의 Redwoods와 포템폴이 있고.....

 

 먼저 화장실 부터.... ㅋㅋ

 

 간단한 음식료도 있습니다.

 

 많은 관광상품이 있지만 주로 목각이네요.

 

 값이 비싼것은 아니지만 들고 다닐 수 없어 구경만합니다.

 

저는 관광상품보다는 살아있는 나무에 더 관심이..... ㅎㅎ 

 

 화장실은 뒷 마당에.... ㅋ

 

 친구는 화잘실도 이용했으니 선물 몇가지 구입합니다. ^^

 

제 눈엔 너무 요란 스럽게 치장해 놓은 것이 ......

하지만 서양인들은 이런것을 좋아하는것 같아요.ㅎㅎ

 

관광객 인증샷 남기고 Confusion Hill 캘리포니아 주립 유적지를 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