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캐나다, 미국여행

[19]썬웹타고개 & 콜롬비아 빙원

로키마운틴 2013. 11. 14. 11:49

 

 

 

"싸스카체완 크로씽"을 지나 재스퍼를 향해 달립니다.

람파트크릭과 The Castle, 눈물의 벽을 지나 썬웹타고개를 오릅니다.

눈물의벽과 아이스필드파크웨이가 잘 어우러진 풍경을 바라보며 썬웹타 고개에 오르니

내린 눈으로 온 천지가 하얗다.

궂은 날씨에 춥긴 하지만.... 차에서 내려 풍경을 담아봅니다.

썬웹타 고개를 넘어 재스퍼 국립공원으로 입성합니다.

멀리 콜롬비아 빙원과 아서바스카 빙하, 돔 빙하를 바라보며 고개를 넘어갑니다.

 

 

 눈물의 벽에서 썬웹타 고개쪽을 바라보니 니글피크가 하얗게 빛나네요.

 

 썬웹타 고개를 오르며 눈물의벽을 바라봅니다.

 

 

  

 썬웹타 고개에 오르니 아서바스카 마운틴의 자태가 무섭기 까지하네요.

 

 이 풍경에 빠져 차에서 내립니다. 휴~ 춥다.

 

  

 썬웹타 고개를 너머 재스퍼 국립공원으로 들어섭니다.

윌콕 마운틴이 앞을 막아서네요.

 

 짙은 구름으로 돔 빙하가 보이지 않네요.

 

 멀리 아서바스카 빙하 뒤로 콜롬비아 빙원이 아스라이 보입니다.

 

 

 

구름이 살짝 벗어지며 돔 빙하가 나타나네요. ^^